어벤 2는 나에게 똥을 줬어... 최애가 농장당했다(???

하지만 그거와는 별개로 쌍둥이들은 너무 귀여웠다ㅏㅏ 힝 퀵실버 넘 귀여웠는데 ㅠㅠ 호구한테 깝죽거리고...

이거 그리던 도중에 어벤 2가 개봉했고 으아아 호구 뽕채우러 가야지!!하고 간 영화관에서는 나에게 똥을 줬고.. 

평생 미완성일듯 ㅋ 


스타트랙 최애컾 컼콧. 커크 어린왕자역에 딱인거같다! 금발에 파란 눈 그리고 스콧은 여우..!

커크한테 길들여진 여우로 딱이야



인터뷰 영상 너무 이뻐서 그린 스콧... 흐 페그 넘 좋아서 스페이스드도 다 정주행하고 그랬는데...

이때 이 브러쉬로 모작하는거 맛들였을때다 ㅋ

컼콧 2222 기관장님 일 못하게 괴롭히는 뻐킹퍼펙트 헤어


칸스콧 닿을 수 없는 손 



칸스콧은 스콧맘 함장님이 내 오피셜 ^-^




이런 쫓고 쫓기는 관계가 좋아 ㅋㅋㅋ본즈는 관망자.. 그리고 하이포를 꽃지(???


언젠가는 꼭 그려보고싶은 스토리 중 하난데.. 시계공 스코티와 반항아 커크(이건 원작아닌가)

스토리 큰 줄기는 다 잡았는데 안그림ㅋ


트친분 생일선물로 그려드린 스콧티~~


아저씨들의 연애 본콧..!

육룡이 날샤 무휼이 여자구하려고 할때만 무사~!!!무휼!!! 하는게 넘 병신같고 귀여워서. 

들마 안본지 꽤 됐다 ㅠ 

위키위키위키드! 뮤ㅜ지컬보고 넘버듣는데 원숕데이 노래 넘 신나서 계속 무한반복하면서 들으면서 그린것

휴 글린다님 넘 사랑스러우셨다...

대충 쓴거긴 한데 맘에들어서 걍 글씨 버젼도 ㅋ

이거 다른거 러프로 그린건데 스케치 너무 맘에 들어서 그대로 진행한 해랑이.

예전에 나의 인생장르였던 은밀하게 위대하게..! 웹툰 책도 샀다 ^---^(하나는 싸인본

슬럼버도 사따고!!()

이상하게 해랑이랑 해진이는 영화버젼이 끌리는데 류환이는

웹툰 버젼이 더 좋음 ;_; 류환아ㅏㅏ해쳐요ㅛㅛㅛ (해침당함

이때가 가장 행복한 때였겠지 ㅠ 하고 그린 그림. 둘이서 해진이 놀리는거 넘 귀엽고 좋아 ㅋㅋㅋㅋ

투시 거하게 틀린게 눈에 보이지만 걍 넘어간다 ㅋㅋㅋ애정으로 그린거니까..!()


배경 열심히 그렸지...ㅎㅎ 해진이의 류환이에 대한 집착이 좋다ㅏㅏ 비정상적이야

엔딩이후 if 해진이가 혼자 살았다면



한니발을 돌려줘 엉엉 ㅠㅠㅠ 잔인하긴 하지만 그래도 영상미랑 한니발의 집착이 쩔었는데ㅔㅔ

왜 캔슬이요 엉엉 ㅠㅠㅠ

킹스맨의 콜린퍼스에 거하게 치여서 ㅋㅋㅋㅋㅋㅋㅋ모작까지 했음... 교회씬 쩔었지...

그리고 내 멘탈도 조각조각... 아니 대체 감독님 나한테 왜그래요ㅕ???? 크흑 해리 ㅠㅠ 해ㅑ리히ㅣㅣㅣㅣㅣ!!!

호빗에서의 최애는 킬리인데(한동안 내 폰배경) 이게...3편에서 감독이 똥을 투척 아니 왜 

내 최애들에게 다 똥을 투척하는 겁니까? (어벤 호빗 킹스맨 등등 찾아보면 더 나올듯)

무튼 킬리가 귀여운건 변함이 없으니...! 3편 분명히 영화관에서 봤는데 내용 잊어버림

잊어버리고 싶은 내용이었나보지 머 ㅋ ....ㅅ.....시벙


이젠 투디..!

칭구한테 줄라고 그린 가람이 



이건 뭐 때문에 그린거지..? 참고로 둥굴레차! 최애는 현우입니다 ^-----^

하지만 백껀 잘생겨서 그리는거 재미있엉



얼굴색칠(좋아하는거)만 하고 드랍 ㅋㅁㅋㅋㅋㅋㅋ 류코

종이에 그린거 사진찍어서 선따서 색칠한것. 연필로 그린 느낌이 더 좋긴하드라

아이마스 최애 마코토..! 뭐때매 최애냐면 애니에서 턱시도 입고 싸우는거보고 반해버림


날 개쎄게 치고 간 최애들 모음

하나도 빼놓지 않고 내 인생을 조져놓음...

혈계전선 레오. 노래 좋앙

이거 ㅋㅋㅋ손가락 여섯개 그려서(도대체 왜) 완성한 이후에 다시 수정한것. 엔딩복장인데 신발 그리는거 어려워...!


드래곤 라자(한국에 3권까지 정발했나..?) 의 나타. 나타 귀여웡 좀 더 자라면 훨씬 미남이 되겠지..!(철컹철컹

그판세!의 법사님 법사님 짱좋아 연성은 진짜 없지만 법사님 저랑 겨론해(이미 유부남

가디언즈의 최애 잭 프로스트! 아니 잭을 안좋아 할 수 없었다거

최강의 군단의 B

기억나는것


"HEY, 누가 내 이도류를 받아볼테야?"


나: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레진의 여자제갈량. 순욱 진짜 좋음 곽가도 진짜 좋음 둘이 겨론해!!()

저 대사가 좋아서 그렸는데 내가 그리니까 중이가 되었다

이유의 마틸다가 넘 좋아서 ~~

이건 내 꿈에 나왔던 장면이 계속 생각나서 그렸던 것..

'그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빅히어로6] 그림!  (0) 2016.02.29
[명탐정 코난] 그림 몇장  (0) 2016.02.29
[자캐] 자캐들  (0) 2016.02.28
[셰프님] 셰프님은 소중합니다...☆  (0) 2016.02.28
[역전재판] 미츠루기 검사님  (0) 2016.02.28
Posted by 버서사
,